은하수[銀河水]


코로나 19 마스크

코로나 19 영향으로 마스크는 이제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대구의 신천지 교회의 영향으로 매일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요즘은 거의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고 있다. 점심식사하러 갈때에도 마스크를 쓰고 가는데 식당에서는 딱히 마스크를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된다. 그냥 주머니에 넣잖니 왠지 찜찜하고 그렇다고 식당 식탁에 놓기도 그렇고 그래서 오늘 검색을 해서 마스크 케이스를 하나 주문했다. 가격도 저렴하고 그런대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스크 케이스

리빙도쿄 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케이스는 아래 사이트에서 주문했다. 보기에는 마스크 케이스 같이 보이지 않는데 얇은 것 같아서 일단 구매했다. 2가지 방법으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http://livingtokyo.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75


현재 사용 중인 마스크는 아래 그림과 같이 간편하게 넣을 수 있고 뺄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다. 식당에 가서도 벗어서 쉽게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용 중 마스크 보관

그리고 비상용으로 1장을 더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새 것을 보관 할 수도 있다. 현재 사용 중인것과 비상용으로 1장이상을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다.

비상용 마스크 보관

아직 주문하고 받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어떨지 모르지만, 얇아서 좋을 것 같다. 크기가 커서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 불편할 것도 같지만 가방 등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좋을 것 같다. 항상 여분에 마스크는 그냥 비닐 봉지에 넣어서 다녔는데 앞으로는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 같아서 마스크 게이스에 넣어서 위생적으로 보관해서 가지고 다녀야 할 것 같다. 사용해 보고 괜찮으면 친구들에게도 선물해도 괜찮을 듯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가격대비 성능을 괜찮을 것 같다.

마스크 케이스

'개인일상 > 제품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자동 미세에어 분무기 구입  (0) 2020.03.0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